투자신중하세요. 원금보장되는 상품만 투자하세요.
뭉치아빠
투자 고수저는 제작년 1년만기 부동산대출상품에 500만원 투자했는데 작년5월 만기인데 본전은 고사하고 한푼도 제대로 못 받고 멈춤상태입니다. ㅡ.ㅡ 대출자 유고상황이라 어느정도 이해는 하는데 이에 대한 이 플랫폼의 대응이 전혀없습니다. 이 정도로 나몰라라 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는데... 진짜 만기는 1년 투자는 2년이 넘어가는 시점인데 최초 유고상태라는거 이외에는 단 한번도 진행상황에 대한 공지도 없습니다. 지난 12월 하도 답답해서 연락했더니 그제서야 상속자와 연락이 안되서 진행이 답보상태라고 합니다 ㅎㅎㅎ 그럼 이제 어떻게 진행되냐니까 법원에 사건접수시켰는데 이게 언제 배정받아 처리될지는 모르겠답니다. 이런 진행상황을 왜 공유 안 해주냐고 하니 내부방침 이랍니다. 이건 투자자에게 너무 부당하게 느껴지는데 분기든 반기든 정기적으로 진행상황 공유해달라 이게 무리한 요구인가? 했더니 내부에서 논의해보겠답니다. (그렇게 6개월째가 그냥 지나가네요 ㅎㅎㅎㅎ) 진행상황 공유가 어려우면 사건번호를 공유해달라 나도 좀 어떻게 법원에서 처리되는지 살펴보고싶다..라고 하니 사건번호 공유 못해준답니다. ㅎㄷㄷ 꽤 오랫동안 이 플랫폼 이용해왔는데 신뢰가 무너지고 있습니다. ㅜㅡㅜ 권원보험 보장 상품이라는 것 정도는 실상 큰 도움이 안되네요. 투자하실때 진짜 꼼꼼히 살펴보시고 하세요. 이 플랫폼은 투자자를 그닥 소중히 생각하는지 다시 한번 살펴보시구요. 저보다 오랜시간이 걸려서 투자금회수(물론 원금은 아닌 경우가 태반이지만...)하신 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ㅜㅡㅜ 아무쪼록 그 어떤 투자든 투자는 신중하게!!
10
671
댓글 10
- CU삼김도둑오픈런
리스크 햇징을 위한 분산투자가 진짜 중요합니다 500이면 개인투자자 최대한도를 한번에 때려박아버리셨네요 ㅠㅠ
2026.05.18 - 발랄한오리투자 고수
공감하네요. 요즘 투자중지하고 원금 회수 대부분 하는 중입니다. 다른 좋은 투자처도 많다보니 고민이 되는 하루입니다.
2026.05.20 - 소시지닥슨온플 뉴비
분산 투자만 하면 안정적일 것 같은데, 주식이랑 비슷한듯 합니다 (포폴 관리 필수)
2026.05.22 - 평안한멧돼지투자 고수
근저당권 기반 임의경매 신청이 가능할꺼고, 투자설명서도 그렇게 쓰여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왜 진행하지 않는거죠? 은행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연락 해 봤나요? 진행상황 공지 해 주세요
2026.05.23 - 단독질주투자 고수
몰빵 때려박는건 하수
2026.05.23 - 살구집사투자 고수
저도 이번달이 두달째인데 대출자연락이 안닿는다고..기다리라는데..정말 이렇게 될꺼라생각도. 못했네요
2026.05.27 - 뿌듯한라마투자 고수
사기 기업
2026.05.29 - 뿌듯한라마투자 고수
투자하지 마세요.
2026.05.29 - 누리아이투자 고수
저는 타 사에 그렇게 물려서 붕 뜬 게 4년 전 것이 있습니다. 그냥 반 포기... 손실처리라도 해주면 거기에서 탈퇴할건데 탈퇴도 못하고 있네요. ㅜㅜ
2026.06.02 - 완전럭키투자 고수
답답한 마음에 이것저것 물어봐도 기밀사항이라 말해줄수 없다하고 투자자를 전혀 보호하지 않는 기업인거 같아요
202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