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금리가 좀 아쉽네요.
러브초코렛
투자 고수자유·2026.05.20
요즘 원금케어 상품들 금리가 좀 아쉽네요. 이러면 이제 코스피 200 추종 etf로 옮겨 타는 게 더 낫다 싶기도 하네요.
5
418
댓글 5
- 홀릭수익금 상위 5%
당연하죠.ㅋ 요즘 투자하기도 힘들고 해서 돈 빼려고 합니다. 참고로 맨날 댓들 쓰는분 평 수익률이 5%대 이시던데 취미 삼아 하시는건가 ㅋ 기준도 없고 ㅋㅋ
2026.05.22- 제주도투자 고수
요새 진짜 투자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저도 돌아오는대로 조금씩 빼는중..
2026.05.28
- 소시지닥슨온플 뉴비
그래도 코스피 추종은 원금 케어는 안되서 오히려 예적금 개념으로 아직은 괜찮은 수익률 같음
2026.05.22 - 꾹낮판다투자 고수
걍 현금 적금 대신함
2026.05.23 - 소박한스컹크온플 뉴비
적금 생각하고 하고있네요ㅎ
202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