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백만원을 못받을수도 있다고 하네요ㅠ
완전럭키
투자 고수투자·2026.06.05
오백만원을 투자했는데 일년을 기다려도 해결이 안되서 전화를 해봤더니 직원이 원금을 못받을수도 있다고 하네요ㅠㅠ 법원에 경매 신청을 했다고는 하는데 투자금을 못받을수도 있다하니 오늘 밥이 안넘어가고 충격 받았어요ㅠㅠ 투자에 정말 신중해야될거같아요 이돈으로 하이닉스를 샀으면 얼마를 벌었을까요ㅠㅠ 후회되요
8
630
댓글 8
- 흥분된타조활발한 댓글러
삭제된 댓글입니다.
- 흥분된타조활발한 댓글러
투자 시 약간의 위험을 고려해야 합니다. 주식으로 돈을 번 사람도 있겠지만, 자산을 다 탕진한 사람도 많답니다. 소액 분산투자가 좋습니다.
2026.06.06- 완전럭키투자 고수
그러니까요 분산 투자를 했어야 되는데ㅠㅠ 다른분들은 저같은 실수를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높은 이율에 혹해서 맘 고생이 큽니다 모든일에는 댓가가 따르나봐요
2026.06.07
- 쭉뫼코뿔소투자의 신
원금을 다못받는다는건가요? 그건 아닐텐데
2026.06.10 - 지연지연이투자 고수
어느 정도 손실은 있을 수 있겠지만 원금을 아예 못받지는 않을겁니다.. 힘내십쇼
2026.06.11 - 소시지닥슨온플 뉴비
분산투자 무조건인거 같아요 ㅜ
2026.06.12 - 고요한알파카투자 고수
저도 딱 같은 상태입니다.ㅠㅠ 저는 분산을 한다고 했는데도 다 각각 지연 ..경매들어간 상태라 일년도 넘는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주식보다 안정적일거라 생각했던게 잘못 ㅠㅠ
2026.06.16 - 울산투자 고수
200만원 넣었는데 147만원 인가 못받았어요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