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도 원금회수 불가능할수 있을까요?

감사한고양이
오픈런
자유·2026.06.08

요즘 안좋은 글들이 많이 보이는데 증권투자는 그래도 반대매매하면 괜찮을거 같긴한데... 괜찮겠져?

6

361

댓글 6

  • 소박한스컹크온플 뉴비

    저도 궁금하네요. 증권투자로 손해보신분 있으신가요?

    2026.06.08
  • 흥분된타조활발한 댓글러

    아직까지 없는 듯 합니다. RMS사에서 반대매매 및 손실보상 해주는 것을 되어 있습니다.

    2026.06.09
  • 민첩한너구리투자 중수

    저도 한번도 잃어본적은 없어요

    2026.06.09
  • CU삼김도둑오픈런

    이론상으로는 거래정지가 되거나 매수자가 없어서 매도가 안되는 상황에 거래량은 없는데 호가는 수직하락하면 손실이 가능하긴하지만 솔직히 스탁론으로 잃었다는 사람은 못들어봤습니다.

    2026.06.10
  • 소시지닥슨온플 뉴비

    아무래도 증권 버블 얘기들이 있어서 지금은 비교적 안전한 아파트 상품이 나은듯요

    2026.06.12
  • 민첩한침팬지투자 고수

    제 생각에는 부동산은 경매가면 아무리 짧아도 1년이상 걸림. 매입확약이나 원금케어가 얼마나 믿을만한지 몰라도 안정성은 주식담보가 나아보여요. 주식담보 보다 수익률 낮은 투자상품은

    202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