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마켓에서 여전히 p는 못 붙이는 게 아쉽긴 하지만

CU삼김도둑
오픈런
투자·2026.06.18

프리미엄은 못 붙이고 할인만 해서 매도 가능한 게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있는 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요 부디 제가 급하게 판매해야 할 일은 없길 바랄 뿐입니다.

0

200

댓글 0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